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필리핀 보홀 여행 관광지 추천 육지편

정보공유

by 정보기록자 2023. 1. 23. 15:18

본문

728x90
반응형

직항이 생기며 한국인들에게 떠오르는 필리핀 관광지 보홀, 여행 시 어디를 가야할 지 고민되는 분들에게 꼭 가봐야하는 곳, 가볼만한 관광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. 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있기에, 오늘은 육지편으로 1차 소개를 해드리고자 해요. 

 

1. 안경원숭이 

 

담배갑 사이즈 크기의 안경원숭이

이 안경원숭이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로, 오직 필리핀 보홀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.

보호종이기에, 번식이나 다른 곳으로 이주 등 다양한 시도를 했지만 스트레스에 굉장히 취약하고 거주지에 예민해서 보홀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. 

 

현재는 30마리 정도만 남아있다고 합니다. 

 

현장 방문 시 주의사항은

- 카메라 플래시 금지

- 조용히 돌아다닐 것

 

보호종이기에, 중간마다 직원분들이 상주해 계시며, 너무 작은 사이즈로 발견하기가 어려운데 직원분들이 직접 알려주시기 때문에 못 볼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 

직원 분께서 핸드폰을 가져가서 촬영 혹은, 안경원숭이가 잘 나오게 구도를 잡아준 뒤 사진을 찍어주시기에 가족여행지로도 추천해요. 

 

2. 초콜렛힐 

출처: KKDAY

 

 

초콜릿 힐 전망대가 별도로 조성되어 있는데요. 올라가면 이렇게 주변의 전경을 다 볼 수 있습니다.

필리핀 날씨 특성상 따뜻한데, 비가 오는 경우 지열로 인해 위 사진처럼 안개가 엄청 생깁니다.

그래도 사진보다는 육안으로 확인하는 것이 더 잘 보이기에, 날씨가 엄청 좋지 않은게 아니라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. 

 

3. 로복강 크루즈 

출처: kkday

 

보홀섬 중앙을 관통하는 총 길이 21km에 육박하는 로복강을 따라 이동하며,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육상 투어입니다.

본래는 중간에 내려 원주민이 사는 공간을 즐기기도 했다는데요. 현재는 원주민 보호차원으로 들리지 않고 바로 유턴 후 돌아옵니다. 

 

 

배를 타고 현지식 식사는 물론 뷔페식으로 제공되기에, 한번쯤 타보시는 걸 추천드리는데요.

움직이는 배에서 연주도 진행해주십니다.

식사 후 팁을 요구하기에, 팁을 준비하실 분들은 사전에 챙기시는게 좋아요. 

 

많이는 아니고 팀당 1달러 정도면 충분합니다. 

 

4. 그밖에 육지 관광지

 

바클라욘 성당: 보홀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성당입니다. 내부에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며, 가톨릭 문화유산은 물론, 돔 형태의 성당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. 

성지투어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, 종교에 관심이 없으시거나 시간이 촉박하신 경우, 스킵하셔도 충분한 곳입니다. 

 

알로나비치: 보홀의 대표적인 해변입니다. 다나오 비치는 선셋으로, 그리고 알로나비치는 현재 가장 많이 개발된 구역으로 유명합니다. 낮에는 아름다운 수평선과 바다색감을 즐길 수 있으며, 마사지, 머리 땋기 등 가벼운 관광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. 밤에는 해변 펍, 노상식당 등으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. 

 

소개해드린 것처럼, 보홀은 현재 개발지역임으로 많은 것이 있지는 않습니다. 

육상 투어를 준비하시는 경우 해당 글을 참고하시면 보홀 대표적인 관광지는 다 본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보통 여행 관광상품이나 패키지 상품으로 1일 코스로 다 도는 스케쥴입니다. 

보홀 전체가 아닌 관광지역에 다 모여있기에 개인적으로도 충분히 돌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