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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속가능한 바디뷰티를 추구하는 아로마티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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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y 정보기록자 2023. 2. 2. 17:4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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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경을 신경쓰는 뷰티 브랜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. 오늘은 그중에서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에코를 실천하고 있는 바디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. 

 

아로마티카 로고
출처: 아로마티카

 

아로마티카

 

2004년부터 설립된 회사로, 국내 최초 에센셜오일 기반의 유기농 화장품 제조사입니다. 

스킨케어를 시작으로 샴푸, 선크림, 미스트 등 다양한 라인의 상품을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.

 

2020년에는 국내 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리필 스테이션을 오픈하며 가치 전달에 앞장서고 있습니다.   

아로마티카 기업 가치
출처: 아로마티카

 

설립이념 및 가치는 지속가능한 뷰티, 지속가능한 환경, 지속가능한 삶입니다.

 

기업가치에 따라 모든 부분에 있어서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.

각 패키지를 환경 친화적이게 만드는 것은 물론, 재활용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안내문구가 작성되어 있기도 합니다. 

 

또한 분리수거를 쉽게 할 수 있게 모든 제품에는 제거하기 쉬운 비닐로 제품 설명이 기재되어 있으며 손잡이 같은 부분을 통해 당기면 빠르게 비닐을 분리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. 

 

아로마티카 원료 생산지 설명
출처: 아로마티카

 

소비자에게 전달되는 부분은 물론 생산 측면에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.

 

믿을 수 있는 생산지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직접 구매하며 유통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.

천연 '에센셜 오일'이 주인 만큼 타 브랜드에서는 흔하지 않은 허브 향기와 라인들을 구성하고 있는데요.

 

환경에 대한 시각이 커지면서 비건 뷰티 브랜드들이 주목받고, 더불어 괄사의 유행으로 바디오일들이 활성화됨에 따라 아로마티카의 브랜드 네임도 널리 알려지는 것 같습니다. 

기업의 추구하는 가치가 세상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될 때, 얼마나 큰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지 볼 수 있는 부분이었는데요. 

 

아로마티카 제품
출처: 아로마티카

판매하는 제품들은 올리브영과 자체 스토어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. 

 

허브향, 비건, 환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은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리는데요. 

 

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유리병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리필 판매까지 하고 있는 착한 기업인 만큼 지속가능한 우리 미래를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선호하실 브랜드였습니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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